반응형

2024/07/22 2

황금펜 영상문학상 금상 수상작 "파파라치" 청각장애인이 카메라로 본 세상은?

시끄러운 세상은 조용한 눈으로 바라보는 소년이 있습니다. 그 소년이 바라보는 세상의 문제점을 다룹니다. "파파라치"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독자들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황금펜 영상문학상 금상 수상작 "파파라치"  이석용의 소설 "파파라치"는 흥미진진한 스릴러로, 현대 사회에서 미디어와 사생활 침해의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인공인 최성진은 프리랜서 사진기자로, 주로 유명인사들의 사생활을 캐내어 사진을 찍고 이를 언론에 팔아 생계를 유지하는 파파라치입니다. 어느 날, 최성진은 유명 배우의 불륜 장면을 포착해 사진을 찍습니다. 그 사진은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큰 돈을 벌게 해줍니다. 하지만 이를 계기로 그는 더 자극적이고 위험한 사진을 찍으려는 욕망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최성진은 어느 날 우연히 정치..

이모저모 2024.07.22

사람의 어두운 본성을 다룬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작품을 보고 느낀점

"백설공주"라는 단어는 어릴 때부터 들어온 동화속 이야기입니다. 그런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달라고 하는 제목은 어떻게 보면 저의 어릴때의 동심을 무너트리는 제목이었습니다. 하지만 책속의 내용은 제가 생각한 것과는 전혀 달랐습니다. 미스터리 범죄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미스터리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넬레 노이하우스의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원제: "Schneewittchen muss sterben")는 복잡한 음모와 미스터리가 얽힌 흥미진진한 범죄 소설입니다.  소설은 토비아스 사토리가 10년 동안 복역한 후 감옥에서 석방되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그는 17세 때 두 명의 소녀, 라우라 바흐만과 슈테파니 슈네버거를 살해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토비아..

이모저모 2024.07.22
반응형